강철부대 707 특임대 박중사 논란 누구 프로필

채널A 특수부대 출신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707 특임대 출신으로 출연하던 박수민 중사가 하차한 이유가 애인의 나체사진 유포, 초대남 강요, 학창시절 학폭 등이 MBC 실화 탐사대를 통해 드러났습니다.

박수민 프로필

박수민은 1989년 전남 목포 출생으로 육군 707특임대 중사 출신으로 박 중사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유튜버입니다. 콘텐츠가 내용은 주로 군 시절 이야기와 전수 ㄹ관련으로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를 사용하여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결혼 6년차로 1남 1녀의 자녀가 있습니다. 

 

군경력으로

2008년 5월 14일~ 2014년 8월 14일 특전부사관 176기 중사 전역(총 6년 3개월 복무)

아크부대 4진 파병, 천안함 수색 작전 참여 외 다수 국가비상사태 임무 수행

 

 

박수민은 지난 17일 MBC 실화 탐사대를 통해 박수민의 과거 지인과 애인이었던 사람의 인터뷰 내용으로 박수민의 과거 악행이 밝혀졌습니다.

 

● 박수민과 연인 관계였다는 A이 폭로

– 유부남이라는 신분으로 연인관계를 맺으면서 온라인에 그녀의 신체 사진을 유포하고 초대남까지 부름

– 제보글을 올리자 연락을 해왔고 자신이 이혼을 하지 않고 만난 것에 대해 변명을 함.

– 치마 입고 속옷 안 입고 오면 안 되나,

 

● 박수민 학폭 의혹

– 여자 문제는 둘째고 애들을 많이 괴롭혔다. 악질이었다.

– 자폐아 같은 친구가 있었는데 그냥 이유 없이 괴롭혔다. 목발로 때렸다. 약한 친구들한테 화를 내곤 했다. 강한 친구에겐 못했다.

– 폭행을 당했던 동창들은 그 시절은 떠올리기도 싫다면 인터뷰를 거절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