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리스트

남편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리스트

 

남편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드려요.

오늘은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에 이어 남편 결혼기념일 선물을 주제로 글을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남편분이나 아내분이나 서로의 취향을 잘 아는 듯 해도 막상 상대에게 어떤 선물을 줘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같이 살다보니 상대가 뭘 가지고 있는지도 빤하고 또 웬만한 건 다 가지고 있을 것 같고, 결혼기념일인 만큼 뭔가 좀 비싸고 특별한 걸 해주고 싶으시겠죠?

 

하지만 보통 남자분들이 갖고 싶어하는 아이템은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아요.

남자분들도 의외로 제 돈 주고 사기는 좀 그렇지만 받으면 좋은 선물들을 선호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남편분들에게 선물할 수 있을 만한 결혼기념일 선물 리스트를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성공적인 선물과 함께 더욱 특별한 기념일 보내시길 바랄게요.

 

 

1. 차키링

 

보통은 남편분께서 자차를 소유하고 계신 경우가 대다수겠죠? 평소 자동차 액세서리에 관심이 많은 남편분을 두고 계신다면 적당히 가격대가 높으면서 성의 있는 선물로 저는 차키링을 추천 드립니다. 굳이 키링을 달아야하나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의외로 요즘 인기있는 선물 아이템이 바로 키링이에요. 구찌나 루이비통 같은 명품 브랜드 키링은 자그마한 사이즈에 비해 몇 십만원대를 호가해서 그런 액세서리 아이템을 자기 돈 주고 사기에는 아깝게 느껴지거든요. 그래서 선물로 받으면 무조건 좋고 무조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인 것 같아요. 또 브랜드에 따라 이니셜 각인을 새겨주는 곳도 있으니 조금 일찍 주문한다면 남편분 이니셜을 새긴 특별한 키링 선물을 할 수 있을 거예요.

 

2. 지갑

 

지갑은 사시사철 언제든 사용하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실용성 면에서는 정말 따라올 선물이 없는 것 같아요. 특히 공석에서나 사석에서나 지갑은 꺼내어 보일 일이 많기 때문에 의도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상대방이 어떤 지갑을 사용하는지 보게 되는데요. 유독 넣었다 뺏다를 자주 하는 아이템이다 보니 어느 정도 오래 사용한 지갑은 가죽이 닳아 헤지거나 너덜너덜 해져서 괜히 남들이 보면 좀 부끄럽기도 하더라구요. 어떤 지갑을 사용하든 큰 상관은 없지만 그래도 가장 자주 사용하는 물건이니만큼 가격이 나가더라도 질 좋은 지갑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게다가 요즘은 인터넷을 보면 종종 지갑 계급도라고 해서 나이대와 가격대별로 지갑 브랜드 리스트를 정리해 둔 이미지를 볼 수 있는데요. 명품이 많이 대중화되기도 했고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다보면 어느새 자기도 모르게 생각보다 브랜드에도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 기회에 남편분께 지갑을 선물해주는 것도 좋겠죠?

 

3. 시계

 

남자의 만고불변 패션 아이템은 바로 시계일 것 같아요. 손목시계로 시간 볼 일이 크게 없어도 왠지 없으면 허전한 아이템처럼 시계를 꼭 차고 다니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은근히 남자분들 가운데서도 시계를 모으는 분들을 종종 보곤 하는데요. 만약 남편분께서 평소 손목시계를 자주 하고 다니시거나 혹은 마땅한 손목시계를 갖고 있지 않으시다면 이번 기념일에 깔끔한 새 시계를 하나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시계도 정말 다양한 브랜드와 디자인, 가격대가 존재하기 때문에 아내분이 고르시기 나름인 것 같은데요. 요즘 시대에서 흔히 플렉스의 대명사인 롤렉스처럼 몇 천 만원대를 호가하는 명품 브랜드의 시계도 있지만 몇 백 혹은 몇 십 만원대 제품 중에서도 좋은 시계가 많답니다. 브랜드는 선물하시는 분의 금전적인 상태에 맞춰서, 디자인은 남편분의 평소 스타일에 어울리게 골라보면 좋을 것 같아요.

 

4. 정장

 

정장은 정말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손이 많이 가고 자주 찾게 되는 아이템 중 하나인 것 같아요. 보통 결혼하신 분이라면 직장을 다니고 계실 경우가 많을테고 그렇다면 정장을 입어야 할 일이 종종 있으실 텐데요. 정장을 입지 않아도 되는 회사에 다니시더라도 나이가 들면 들수록 각종 경조사를 챙겨야 할 일이 많아져서 정장이 필요한 순간이 많아지더라구요. 그래서 한 번 맞출 때 돈을 주더라도 제대로 된 정장을 사곤 하는데요. 남자들에게는 거의 교복이나 다름없는 아이템이니만큼 아내분께서 깔끔한 새 정장 한 벌을 선물로 드리면 정말 실용적인 선물이 될 수 있을 거예요. 맞춤 정장보다는 기성복 브랜드를 추천드리는데, 나이가 들면서 체형이 많이 바뀌기 때문에 맞춤 정장은 오래 입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기성복 브랜드로 적당히 널널한 사이즈를 많이 구매한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겠죠? 정장 선물을 받는다면 남편분께서도 그 정장을 입을 때마다 결혼기념일과 아내분을 떠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5. 게이밍 용품

 

남자라면 열에 아홉은 게임을 좋아합니다. 특히 요즘은 부부 간에도 합의 하에 방 하나를 피시방처럼 게임 전용 방으로 만들어 놓고 사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이 보이더라구요. 만약 겜돌이 남편분을 두고 계신다면 각종 게이밍 용품을 선물로 드리는 것도 좋은 선물이 되겠죠?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모니터, 게이밍 전용 의자 등 선물할 수 있는 가짓수가 정말 다양하고 많을뿐더러 가격도 브랜드에 따라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선물의 선택지가 정말 많아요. 어느 물건이나 다 그렇듯 비싸고 이름 있는 브랜드의 제품은 그만큼의 값어치를 하기 때문에 게이밍 용품도 좋은 걸 사줄수록 게임하는 맛이 훨씬 더 나겠죠! 게다가 자기 돈 모아 비싼 게이밍 용품을 사기에는 남편분이 여러모로 아내분 눈치를 볼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런 기념일을 맞아 아내분이 선뜻 먼저 선물로 주신다면 남편분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