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또 선물 추천 리스트

마니또 선물 추천 리스트

마니또 선물 추천 드려요. 초중고등학교 다니면서 다들 한 번씩은 마니또를 해본 기억이 있으실 텐데요. 누가 내 마니또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어느 날 내 자리에 출처 모를 선물이 와 있으면 괜시리 설레기도 했던 것 같아요. 요즘은 대학이나 직장에서도 친목용이나 가벼운 이벤트처럼 마니또를 종종 하기도 한다는데요. 마니또 선물은 가볍게 선물할 수 있는 가격대의 제품이면서 받는 사람에게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귀엽고, 또 마니또로서 나름대로 메시지를 담은 의미 있는 선물을 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지요. 어쨌거나 저쨌거나 센스있는 선물이어야한다는 것이 중요한데요. 마니또 선물로 고민하고 있으실 분들을 위해 오늘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좋은 선물과 함께 즐거운 이벤트로 마무리되길 바랍니다.

 

1. 텀블러

텀블러는 언제 받아도 참 좋은 선물인 것 같아요. 사실 자기 돈 주고 사기에는 조금 아까운데 제품 자체가 성별을 타지도 않고 하나 가지고 있으면 필요할 때 언제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일 거예요. 만약 마니또 분이 평소 물을 자주 마시거나 음료를 즐겨 마신다면 텀블러를 받았을 때 정말 좋아할 거예요. 저는 언제나 그렇듯 스타벅스 텀블러를 가장 추천하는데요. 텀블러하면 스타벅스라는 공식이 있을 정도로 워낙 인기 있는 제품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더스트 백과 음료 쿠폰을 함께 주기 때문에 보다 선물스러운 느낌을 내기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2. 핸드크림

선물 추천에서 정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아이템이 바로 핸드크림인데요. 그만큼 호불호도 잘 갈리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선물 받았을 때 좋아하는 물건이라 그런 것 같아요. 사시사철 사용하는 아이템이라 언제 받아도 계절 타지 않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고, 특히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손 씻는 횟수가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핸드크림 바르는 횟수도 늘더라구요. 평소보다 핸드크림을 더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마니또 선물로도 무난하고 좋은 것 같아요. 요새 가장 인기가 많은 이솝 핸드크림이나 원래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록시땅 등의 브랜드에서 구매하면 적당한 가격대에서 좋은 선물 하실 수 있을 거예요.

 

3. 폰케이스&그립톡

 

한때 폰케이스 모으는 것을 정말 좋아했는데요. 그날그날의 옷 스타일에 따라 어울리는 폰케이스로 맞춰주면 기분이 좋더라구요. 마니또분이 평소 폰케이스를 착용하고 다니신다면 폰케이스와 그립톡을 선물하는 건 어떠세요? 마니또 입장에서도 폰케이스 선물을 받으면 자신의 폰 기종을 알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나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일테니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평소 마니또 분이 착용하고 다니던 폰케이스의 스타일이 어떤지 유심히 봐 두었다가 선물에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또 요즘은 편리함 때문에 그립톡을 쓰는 분들이 부쩍 많더라구요. 책상에 세워두기도 좋고 손에 걸고 사용하니까 떨어뜨릴 걱정이 없어서 하나 가지고 있으면 아주 유용한데요. 폰케이스 디자인과 어울리는 그립톡도 같이 선물하면 마니또분이 더 좋아하겠죠!

 

4. 슬리퍼

 

슬리퍼 선물은 마니또가 자기 방에서, 기숙사에서, 사무실에서 등등 어디서든 신고 다니기 좋은 아이템이기 때문에 이런 이벤트용 선물로 유용하고 좋은 것 같아요. 요즘같이 추운 겨울에는 맨발로나 양말만 신고 다니기에는 발이 너무 시려워서 보들보들한 슬리퍼가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늘 했던 것 같아요. 평소 바깥보다 안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더 많은 분에게는 정말 필요한 선물일 수 있어요. 기왕 슬리퍼 선물을 하실 계획이라면 슬리퍼 디자인과 어울리는 수면 양말도 하나 사서 같이 선물하는 것이 더욱 센스있는 선물이 될 거예요.

 

5. 핸드워시

 

코로나 때문에 손씻기가 생활화된 요즘이라 핸드워시 인기가 많아졌는데요. 핸드워시를 사용해보면 저는 세정력도 물론 중요하지만 씻고 났을 때 손에서 좋은 향이 나는 게 정말 좋더라구요. 하지만 좋은 핸드워시는 생각보다 가격대가 있기 때문에 금방금방 닳아 없어지는 제품인 것에 비해 그만한 가격을 지불하려니 좀 돈 아깝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요즘은 손 씻는 횟수가 잦아지면서 핸드워시가 진짜 금방 다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이럴 때 이솝이나 논픽션같은 인기 있는 브랜드의 핸드워시를 선물로 받으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 손 씻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6. 책

 

책 읽는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책 선물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누군가가 추천해주는 책을 읽을 때는 이 사람은 이 책의 어떤 부분을 좋아해서 책을 추천해줬을까 하는 생각을 하면서 더 재미있게 읽게 되더라구요. 자기가 읽었던 책 중에 내용이 좋은 책도 좋고, 서점에서 요즘 트렌드에 맞게 유행하는 책을 선물해줘도 좋을 것 같아요. 또 마니또분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내용의 책을 선물하는 것도 의미가 있겠죠? 글이 많은 책을 부담스러워할 것 같다면 시집도 좋아요. 밤에 자기 전에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답니다.

 

7. 종합비타민

 

요즘은 정말 건강이 중요한 화두이자 관심사인 것 같아요. 게다가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체력이 부치는게 여실히 느껴져서 그런지 비타민을 잘 챙겨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만약 요즘 마니또분이 부쩍 피곤해하는 게 느껴진다면! 종합비타민이 적절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약국에만 가도 성별에 맞게 다양한 종합비타민이 있으니 고르는 건 크게 어렵지 않을 거구요. 마니또분께서 이미 챙겨 드시는 비타민이 있다면 가볍게 먹기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같은 유산균 제품이나 레모나 같은 비타민C 제품으로 대체해서 선물하는 것도 좋겠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