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 송중기와 전여빈 키스 관장역 누구

빈센조에서 빈센조 역의 송중기와 홍차영 역의 전여빈이 미술관 습격 작전에서 연인 행세를 하며 뜻하지 않게 키스를 하고 핑크빛 눈빛을 나누며 이야기를 이어갔습니다. 

금가 상가의 피아노 학원 선생님이 금괴의 암호 설계자임을 알고 경악했으며 서미리의 합류가 결정되며 금가 식구들과 함께 갤러리 습격 작전에 참가하게 됩니다.

 

연인 행사로 갤러리 관장실에 들어가기 위한 작전에 성공하고 관장 컴퓨터를 해킹하는 장면에서 기존에 보지 못했던 스마트폰 화면 전송의 해킹이 처음으로 나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아슬아슬한 상황에서 이탈리아 해외 정보 보안 요원이라며 정보원의 안기석까지 가세하면서 미술품 불법 취득을 인정하게 했습니다. 

 

갤러리 습격 작전을 위해 키스까지 했던 홍차영은 오늘 연극 너무 재미있었어요 놀랐으면 미안해요라고 어색하게 말하자 빈센조는 괜찮아요라며 웃었다. 

 

하지만 극의 마지막 옥상에서 뒤풀이를 하려고 했으나 이상한 기운을 감지한 반세조는 홍차영을 보내고 홀로 옥상에 올랐으나 파울로의 부하들에게 습격을 받아 위기에 빠지게 됩니다. 

라구나 갤러리의 촬영 장소는 KT&G 상상마당 춘천이라고 합니다. 갤러리 관장 정도희역에는 모델 이혜정이 출연했습니다.  1회에서 이혜정의 남편인 이희준이 특별출연해서 이번 출연으로 부부가 특별출연하는 진기록을 세웠다고 합니다.

이혜정 -인스타그램
이희준

항상 위기나 극적 순간에 나오는 빈센조의 라이터가 나왔습니다. 다음 주에서 그 라이터가 어떤 역할을 할까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