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선물 추천 리스트

선생님 선물 추천 리스트

 

선생님 선물 추천드려요. 학교에 다니거나 학교에 다니는 자녀가 있으신 분들은 졸업식 날이나 스승의 날 등 생각보다 선생님 선물을 챙겨야 하는 날이 많더라구요. 그럴 때마다 어떤 선물을 하는 것이 부담스럽지 않고 좋을까 고민되는 분들 있으실 거예요. 게다가 김영란 법에 따라 선물 액수에도 신경을 써야 하기 때문에 적당한 가격 선에서 선물을 하는 것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적당한 가격에 유용성과 실용성까지 겸비한 선물리스트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좋은 선물 하시길 바랄게요!

 

 

1. 온열 발난로

 

선생님이라는 직업 자체가 수업도 많지만 아무래도 책상 앞에 오래 앉아서 작업을 해야 하잖아요. 게다가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선생님들도 교실에 서서 수업을 하기 보다는 책상 앞에 앉아서 원격으로 수업을 하는 경우가 많아졌어요. 요즘같이 추운 겨울에 작업을 하다 보면 손과 발이 금새 시려워지는걸 다들 한 번씩은 느껴보셨을 거예요. 수족냉증이 있는 분이라면 더더욱요. 그래서 온열 발난로를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USB 충전식이라 선생님들께서 콘센트나 컴퓨터로 충전하기에도 편리하고 크기도 크지 않아서 학교에 보관하기에도 좋아요, 발만 따뜻해도 온몸에 따뜻한 기운이 도니까 겨울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2. 텀블러

 

텀블러는 언제나 선생님들의 필수품이죠. 워낙 말할 일이 많은 직업이다보니 목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특히 더 중요한데요. 학기 중에는 수업할 때 들고 다니면서 목이 마를 때마다 목을 축여줄 수도 있고 교무실에서는 히터 바람에 건조해진 목을 보호해줄 수도 있어요. 특히나 요즘같이 위생에 예민한 시기에는 카페에 가서도 자기가 평소 쓰던 텀블러에 음료를 받아 가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텀블러는 유리 재질보다는 스테인리스를 추천드리고 가급적 보온과 보냉 기능이 둘 다 빵빵한 제품이 사용하기에 더욱 좋겠죠? 개인적으로는 누구에게나 선물해도 무난한 스타벅스의 텀블러를 추천드립니다. 음료 쿠폰과 더스트백을 함께 주니 일석이조겠죠?

 

 

3. 미니 가습기

 

선생님들 계시는 교무실에 가보면 종종 미니 가습기를 책상에 두고 사용하시는 걸 본 적이 있어요. 아무래도 목을 많이 사용하는 직업이다 보니 자기가 오래 머무르고 앉아 있는 공간의 공기를 촉촉하게 유지하려는 거겠죠? 저도 목이 건조할 때 가습기를 틀어놓으면 그나마 덜 건조하더라구요. 요즘은 휴대하기도 사용하기도 간편한 미니 가습기가 시중에 잘 나와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평소에 세척만 잘해주면 물을 채울 수 있는 곳 어디에서든 사용 가능하니까 정말 편리한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게다가 심플한 디자인부터 귀여운 디자인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기 때문에 선생님 취향에 띠리 고르기에도 좋은 선물입니다.

 

 

4. 실내화

 

아무래도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긴 분들이시다 보니까 선물 추천을 다 그런 점에 포인트를 맞춰서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실내화 역시 실내 생활에서는 필수 용품이죠. 선생님들이 평소 학교를 돌아다니실 때 실내와 실외 공용으로 신고 다니시는 신발도 있고 교무실 같은 자기만의 공간에서 편하게 신는 폭신폭신한 실내화도 있을 거예요. 아니면 집에 들고 가셔서 신을 수도 있죠. 어찌 되었건 실내화는 선물로 받으면 직장 뿐 아니라 어디서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어서 선물용으로 좋은 것 같아요.

 

 

5. 과일청 선물세트

 

겨울이라 목이 더 바짝바짝 마르곤 하는데요. 밖은 춥고 교무실 안은 히터 때문에 건조하고 여러모로 물을 더 많이 마셔줘야 하는 계절인 것 같아요. 이때 그냥 물을 마셔줄 수도 있지만 새콤달콤한 과일청이 있다면 더욱 따뜻하고 달콤하게 목을 보호할 수 있겠죠? 카페에 자주 가기도 눈치 보이는 시기라 과일청이 더욱 톡톡한 선물 역할을 해줄 수 있는데요. 요즘은 수제 과일청도 종류가 되게 다양하게 나와서 세트로 선물 드리면 여러 가지 맛을 돌려가면서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을 거예요. 물에 타 먹어도 좋지만 요거트에 섞어서 먹어도 좋고 우유에 타 먹으면 라떼처럼 마실 수 있어서 유용성도 최고랍니다.

 

 

6. 핸드크림

 

겨울 필수품 중 하나가 바로 핸드크림인데요. 요즘은 바이러스 때문에 손 씻기가 평소보다 더 중요해지면서 핸드크림 바르는 횟수도 평소보다 많아졌어요. 게다가 겨울이라 자칫 핸드크림을 깜빡하고 발라주지 않았다가는 손이 아플만큼 트고 건조해지더라구요. 그러다보니까 핸드크림도 정말 금방금방 바닥을 보이더라구요. 핸드크림은 쟁여놔도 결국 금방 다 사용하기 때문에 선물로 받으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예요. 저는 제가 작업하는 책상에 하나, 가방에 하나, 화장실에 하나, 침대 밑에 하나 이렇게 두고 보일 때마다 수시로 사용해주는데요. 선생님도 손으로 하는 작업이 많은 만큼 핸드크림으로 틈날 때마다 관리해주면 보드라운 손을 유지하실 수 있겠죠?

 

 

7. 파우치

 

선생님들께서 학교에서 수업을 하실 때를 생각해보면 분필이나 필기구, 보조 마이크 등 각자 수업에 필요한 물건들을 들고 다니셨는데요. 그런 물건들을 한 군데에 넣고 다니실 수 있게 적당한 크기의 파우치를 선물하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실 거예요. 일일이 하나하나 들고 다니는 것보다 파우치에 넣어다니면 더욱 깔끔하고 정돈되게 들고 다닐 수 있어서 좋답니다. 요즘은 파우치 중에서도 북 파우치같은 제품이 선생님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적당한 사이즈의 북 파우치를 선물한다면 선생님께서 본인 교과서나 교재까지 함께 챙겨 다닐 수 있어서 편리함이 배가 되겠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