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회 선물 추천 리스트

송년회 선물 추천 리스트

 

송년회 선물 추천 드려요. 연말에는 아무래도 각종 모임에서 송년회 겸 마니또처럼 선물을 주고 받는 분들이 많이 있으신데요. 송년회 선물의 포인트는 비싸지 않은 선물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주는 사람도 부담이 없고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은 선물을 하는 것이 베스트라고 할 수 있지요. 보통 1-2만원대의 선물 중에서 고르는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어떤 것이 좋을지 고민되시는 분들 많이 있으실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송년회 선물로 적합한 아이템 여러 가지를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을 보시고 적당한 선물과 함께 훈훈한 송년회 마무리하실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1. 핸드크림

 

건조한 겨울뿐 아니라 사실 핸드크림은 사시사철 언제나 필요한 아이템이지요. 게다가 요즘처럼 손 씻을 일이 많을 때는 핸드크림 바르는 횟수가 평소보다 더 많아지기도 한데요. 핸드크림 자체가 얼마 비싸지는 않지만 왠지 내 돈 주고 사는 것보다는 남에게 받으면 더 좋은 선물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핸드크림도 정말 여러 브랜드의 여러 종류가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보습력이 좋으면서 흡수도 빠른 카밀 핸드크림 제품을 추천합니다. 독일 제품이고 승무원들이 많이 사용하는 핸드크림으로 잘 알려져 있어서 아는 분들은 다 아는 인기 있고 유명한 아이템인데요. 향도 좋고 무엇보다 촉촉한데 끈적임 없이 흡수력이 빨라 호불호 갈리지 않고 대부분 마음에 들어할 만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2.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가장 무난하고 대중적인 카페 브랜드가 바로 스타벅스니까 송년회 선물로도 실패 없는 아이템이 되어줄 거예요. 타 커피 브랜드에 비해 가격대가 비싼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커피 맛이 가장 일정하게 맛있고 지점도 곳곳에 많아서 커피가 땡길 때 유용하게 사용하기 좋아요. 아마 대부분의 사람이라면 스타벅스에서 좋아하는 메뉴 하나쯤은 다들 있을 테니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마다할 사람은 별로 찾아보기 힘들 것 같은데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의 최소 충전 가능 금액은 5천원이지만 그 이상 충전도 가능해요. 스타벅스 기준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가 4-5천원 내에서 주문 가능하니까 커피 5천원이면 커피 한 잔 정도는 가능하겠죠? 물론 본인이 추가금액을 조금 더 지불하고 다른 메뉴를 주문하는 것도 가능하니가 여러모로 활용도는 높은 것 같아요.

 

 

3. 러쉬 입욕제

 

송년회의 밤 마무리로 집에서 욕조에 따뜻한 물 가득 받아놓고 입욕제를 풀어 들어가 있으면 그것보다 행복하기가 쉽지 않을 것 같은데요. 송년회 선물로 센스 있게 입욕제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입욕제를 푼 따뜻한 물에 들어가 있으면 피로도 싹 풀어질테고, 입욕제에 들어있는 각종 보습 성분과 아로마 오일 등으로 물에만 있다 나왔을 뿐인데 매끄러워진 피부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입욕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고 또 입욕제로 유명한 브랜드인 러쉬 제품을 추천드리는데요. 가장 저렴한 제품은 만원 내에서부터 구매 가능하고 최대 2만원 내에서 거의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모양과 다양한 색, 다양한 향기를 가진 제품이 많아서 아마 구경만 해도 시간 가는 줄 모를 거예요.

 

 

4. 키엘 립밤

 

립밤 역시 핸드크림과 함께 사시사철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손꼽히지요. 가장 무난한 선물이지만 그만큼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언제나 환영받는 선물일 텐데요. 송년회 느낌의 립밤을 추천드리자면 저는 키엘의 립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여성분들이라면 한 번쯤 사고 싶어서 찾아봤을 법한 제품이고, 이미 사용해보신 분들도 적잖아 있으실 것 같은데요. 가격은 1만원 초반대라 백화점 브랜드 치고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아요. 무엇보다 키엘 립밤은 향도 좋고 발림성도 무난하며 보습력도 좋은 편이라서 여러모로 립밤의 필수 기능을 고루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죠. 향은 망고, 민트, 크랜베리 등 여러 가지가 있으니, 여러 종류로 사가서 직접 고르게 하면 더욱 재미있을 것 같네요.

 

 

5. 디퓨져

 

디퓨져 역시 여러 선물 추천 글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아이템 중 하나인데요. 그만큼 요즘 인기도 많고 실용성 면에서도 인정받은 선물이기 때문인 것 같아요. 아무래도 디퓨져를 사용하면 어떤 공간에서 어떤 냄새든 잡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겠지만, 공간의 향은 그곳의 분위기를 바꾸기도 하고 인테리어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눈에 보이지 않는 효과가 톡톡한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자취하는 분들이 있다면 디퓨져가 정말 실용도 높은 선물이 되어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시중에서 구하기도 쉽고 워낙 다양한 제품이 있으며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송년회 선물 중에서도 가성비 좋은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6. 레모나

 

아무래도 직장인이라면 피로와 뗄레야 뗄 수 없는 분들이 대다수일 것 같은데요. 특히나 요즘은 면역력을 챙기고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기 때문에 비타민을 꾸준히 섭취해 주는 것도 정말 중요합니다. 만약 송년회에 나오는 분들이 평소 많이 피곤해 보이거나 지쳐 보였다면 이번 송년회 선물은 비타민 어떠세요? 약국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레모나를 추천 드려요. 레모나는 가장 기본인 비타민 C를 비롯한 각종 비타민을 보충해주기 때문에 육체의 피로 회복에도 도움이 되고 여성분들의 고민인 기미와 주근깨 등에도 효과가 괜찮다고 많이 알려져 있다고 해요. 게다가 송년회 느낌에 맞게 요즘은 레모나 케이스도 하트 모양으로 나오기까지 해서 선물용으로 더욱 적합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한 통 70포를 1만원대 초반 가격에 살 수 있다고 하니 가성비와 건강을 한꺼번에 챙기는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거예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