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신작 드라마 출연

2019년 드라마 ‘남자친구’ 이후 약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톱배우 송혜교가 낭만닥터 김사부의 촬영을 담당한 이길복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송혜교-인스타그램

당초 출연작

송중기와의 이혼으로 송혜교를 언제 볼 수 있나 했는데 이제야 볼 수 있네요. 현재 송중기는 빈센조로 열연을 하는데 

배우 송혜교가 김은숙 작가의 신작으로 돌아옵니다.

당초 송혜교는 드라마 제작사 화앤담픽쳐스와 김은숙 작가가 준비 중인 새 드라마에 여주인공으로 송혜교가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지만 불발이 되고 드라마 미스티의 작가 제인의 작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송혜교 상대배우

송중기와의 이혼으로 송혜교를 언제 볼 수 있나 했는데 이제야 볼 수 있네요. 현재 송중기는 빈센조로 열연을 하는데 송혜교가 촬영을 한다고 반가운 소식입니다. 

 

SBS 드라마 제작진측은 10일 언론 인터뷰를 통해 “최근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으로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주연 라인업이 완성됐다”고 밝혔습니다. 출연진중 장기용은 남자 주인공 윤재국역을 맡아 송혜교의 상대배우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현실 어른들의 이별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드라마 ‘미스티’ 제인 작가가 집필을 맡았으며,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배가본드’, ‘낭만닥터 김사부’의 촬영을 담당한 이길복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액츄어리 어른 드라마라고 합니다. 마치 자신과 송중기의 그런 이야기가 숨어있기라도 한듯. 그래서 송혜교와 잘 어울리는 드라마에 캐스팅 된것 같습니다.

 

극중 역할 하영 캐릭터

패션회사 디자인팀 팀장으로 냉정한 현실주의자이자 영리한 안전제일주의자로 자기 관리가 철저하고 트렌드에 민감하며 아름답고 감각적인 역을 소화할 예정입니다.

 

4월 첫 촬영을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