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부부 선물 추천 리스트

신혼 부부 선물 추천 리스트

신혼 부부 선물 추천 드려요. 신혼 부부라니 정말 말만 들어도 참 달콤한데요. 아직 결혼은 안 해봐서 잘 모르지만 결혼하고 제일 좋을 시기라는 거는 누구라도 다 알고 있을 사실이죠. 이런 신혼 부부에게 선물할 일이 있는 분이라면 어떤 선물을 하는 것이 좋을까 고민할 법도 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한창 달달한 사이를 더욱 달달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센스있는 신혼 선물을 골라보았습니다. 신혼집에 선물하기에 좋은 아이템들만 추천드리니까 오늘 포스팅을 잘 참고하셔서 예쁜 선물 하시길 바랄게요.

 

1. 디퓨져

 

디퓨져는 비단 신혼 부부가 아니더라도 집들이 선물이나 자취 선물 등으로 애용되는 아이템인데요. 나이나 성별을 가리지 않고 인기 있는 선물 아이템이다보니 요즘은 제법 다양한 향들도 많이 출시되고 디자인도 선물용으로 더 예쁘게 잘 만들어져 나오더라구요. 특히나 신혼집에 선물한다면 안 그래도 사랑이 가득한 공간을 더욱 향기롭게 만들어줄 수 있는 선물이 될 거예요. 디퓨저는 향이 너무 강할 경우 오래 맡았을 때 머리가 어지러울 수 있기 때문에 너무 과하지 않은 은은한 향을 선물하는 것이 좋아요. 특히 신혼 부부라면 이성을 끌어들이는 매력이 있는 향이라고 불리는 일랑일랑 향을 선물하는 것이 가장 베스트일 듯 합니다.

 

2. 커플 잠옷

 

저는 왜인지 커플 잠옷을 입은 커플들을 보면 너무 귀엽고 알콩달콩해 보이던데, 여러분도 혹시 그러신가요? 뭘 해도 한창 다 좋고 예뻐 보일 신혼 부부에게는 커플 잠옷이야말로 그들에게 어울리는 선물이라고 생각해요. 집에서 자기 전에 편하게 입기에도 좋고, 신혼 여행이나 혹은 그냥 여행지를 가서도 커플 잠옷이 하나 있으면 밤에 뭘 입어야 하나 걱정도 덜고 부부끼리 맞춰 입을 수 있으니 더욱 기분 좋은 아이템이 될 거예요. 게다가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집콕템이라고 해서 잠옷의 인기가 예전에 비해 엄청 많아졌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디자인이나 질적인 측면에서도 훨씬 괜찮은 제품이 많아져서 신혼 선물로 정말 탁월하다고 생각합니다.

 

3. 찻잔 세트

 

찻잔 세트는 흔하지 않은 신혼 선물로, 받는 사람이 의외로 되게 좋아할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신혼 집에 물론 컵이야 당연히 있겠지만 예쁜 잔 세트가 있는 경우는 예쁜 식기를 좋아하는 경우가 아니면 흔치 않거든요. 하지만 의외로 신혼 부부 두 사람이서 오붓하게 차나 커피를 마시거나 손님을 맞거나 할 때 잘 갖춰진 잔 세트가 있으면 정말 유용하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예쁜 잔에 모닝 커피를 나눠 마시며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상상해 보면 정말 기분이 좋아지지 않나요? 백화점에 가면 적당히 브랜드 있고 가격도 괜찮은 2피스나 4피스 세트가 많이 있답니다.

 

4. 화분

 

어떤 공간에 가든 푸룻푸룻한 식물이 있으면 정말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요즘은 자취하시는 분들 중에도 식물 감성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화분을 여러 개씩 두고 사는 모습을 많이 봤는데, 신혼집을 마련한 신혼 부부에게도 꽃이나 나무 화분을 선물해주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로즈마리나 오렌지 나무가 미관상으로도 좋고 향도 좋아서 어느 부부에게나 선물해도 좋아할 만한 것 같고, 편백나무는 깔끔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어울리는 화분인 것 같아요. 또 인스타스러운 감성이나 아기자기한 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마오리 소포라나 코로키아 화분이 키우기도 쉽고 분위기 있는 집을 만들어주는 아이템이 될 것 같습니다.

 

5. 블루투스 스피커

 

집에서 영화 감상하는 걸 좋아하거나 일상에 꼭 음악을 필요로 하는 사람, 매사 흥이 많고 즐거움이 많은 신혼 부부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정말 좋은 신혼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집에 빔 프로젝터가 있는 분이라면 더더욱 블루투스 스피커를 환영할 텐데요. 꼭 그렇지 않아도 스마트폰만 바로 연결하면 어디서든 원하든 크기의 사운드로 음악재생을 할 수 있어서 청소할 때나 일할 때나 분위기 잡을 때나 블루투스 스피커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예요. 게다가 여행지에 놀러가거나 캠핑을 갔을 때도 블루투스 스피커 하나만 있으면 더더욱 신나는 분위기를 낼 수 있어서 생각보다 여러모로 쓸모가 많답니다.

 

6. 무드등

 

신혼 부부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무드가 아니겠습니까… 무드등은 요새 자취방 아이템으로도 인기가 많지만 신혼 부부에게라면 이보다 더 좋은 물건이 없을 것 같은데, 이유는 다들 짐작하시겠죠?ㅎㅎ 꼭 뭐 침실이 아니더라도 쇼파 옆이나 작은 탁상 위에, 식탁 등에 올려두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밤에 조용히 책을 읽는다던가 분위기 있게 부부가 술 한 잔 기울인다거나, 영화 보는데 너무 어둡다 싶을 때 무드등 하나 켜두면 은은한 불빛으로 공간을 감싸줄 거예요. 요즘은 색상 조정이 가능한 무드등도 있어서 때에 따라 원하는 색상으로 분위기를 바꿔줄 수도 있겠더라구요.

 

7. 폴라로이드

 

폴라로이드를 선물하는 것은 추억을 선물하는 것과 같다는 멋진 말을 어디서 본 적이 있는데요. 예전에 유행했던 폴라로이드가 지금 다시 유행하는 걸 보면 사람들이 여전히 이런 아날로그 감성을 선호하고 있는 것 같기도 하고, 무엇보다 스마트폰 카메라로 담을 수 없는 폴라로이드만의 매력이 확실히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폴라로이드는 신혼 부부가 그들의 예쁜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둘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할 만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요. 방 안에 장식할 수도 있고 앨범에 넣어 보관할 수도 있지만 어찌 되었건 나중에 가서 폴라로이드로 찍은 사진을 보면 신혼의 풋풋함을 떠올리며 행복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