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선물 추천 리스트

어린이집 선물 추천 리스트

 

 

어린이집 선물 추천 드려요. 어린이집에 자녀를 보내시는 분은 다들 아시겠지만 어린이집에서는 매달 하는 행사가 있는데 바로 생일자 아이들을 위한 생일잔치에요. 어린이집에서 생일을 맞는, 혹은 맞게 될 자녀가 있다면 반에 돌릴 선물로 뭐가 좋을지 고민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실 거예요. 어떤 걸 사는 게 좋을지 뭘 사야할 지 몰라서 문의하시는 분들을 많이 봐왔는데요. 하지만 보통 어린이집에 보내는 선물들은 포장지만 다양할 뿐 사실 안에 들은 것들은 크게 차이가 없는 경우가 많아요. 그리고 가격도 보통 1-3천원 선으로 싸게 맞추고요. 그래서 오늘은 어린이집 선물로 적당한 것들을 추려서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이 포스팅 참고하셔서 어린이집 선물 잘 준비하시길 바랄게요.

 

 

어린이집 선물 추천

 

 

1. 핸드크림

 

손이 트는 것은 아이나 어른이나 가리지 않고 모두에게 일어나는 일이죠. 요즘은 어린이집에서도 손씻기 교육에 더 신경을 많이 써서 핸드크림 바를 일이 많을 거예요. 하지만 아이가 쓰게 되는 핸드크림이라면 무엇보다 순한 성분으로 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가장 중요할 텐데요. 제가 추천 드리는 핸드크림은 ‘피에라 아기손 핸드크림’이에요. 일단 모양 자체가 아기 손모양이라 아이들도 어머님들도 받아보시고 마음에 많이 들어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순한 제품이라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괜찮고 무엇보다 시어버터가 들어가서 보습도 잘 되고 향도 너무 좋아요. 사이트에서 잘 찾아보면 3+1 같은 행사도 자주 하기 때문에 평소 눈여겨 보셨다가 어린이집 선물로 준비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2. 각종 과자나 캔디류

 

어린 아이들은 특히나 더 과자나 캔디라면 사족을 못 쓰곤 하는데요. 아마 아이 키우시는 부모님께서는 아이 달래기 용으로 집에 몰래 숨겨 둔 캔디 한 두 개 쯤은 다들 가지고 있으실 거예요. 만약 정말 어린이집 선물로 아무것도 생각을 못해서 급하게 준비해야 할 경우에는 가까운 편의점에 가서 간단하게 과자나 캔디류로 선물 준비를 할 수도 있을 거예요. 포장봉투에만 쓱 넣어서 빵끈같은 걸로 묶어만 주면 간단하게 선물이 완성되는데요. 이 선물을 반기지 않는 아이는 없을 테니 안심하고 선물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3. 어린이 칫솔/치약

 

어린이집에서 아이들도 하루에 보통 한 두 번씩은 양치를 하게 되니, 어린이용 칫솔이나 치약도 어린이집 선물로 은근 괜찮은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칫솔이나 치약류 역시 소셜 커머스 사이트나 카카오 선물하기를 보면 묶음으로 팔고 있는 경우가 많아서 하나 사서 선물로 쫙 뿌리면 간편하고 실용적인 선물이 될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보통 어린이용 칫솔이나 치약은 원 플러스 원으로 구매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니까 이미 집에 쌓아두고 있는 칫솔이나 치약이 있다면 그걸 사용해서 선물로 만들어도 좋을 것 같아요.

 

 

4. 어린이 양말

 

양말 선물은 정말 받으면 너무 쓸모있는 선물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물론 아이들은 양말 선물을 그닥 반기지 않을 수도 있지만 아이 키우는 어머님들의 입장에서는 이보다 더 센스 있는 선물은 없죠. 아무래도 어린이집 등원시키면서 매일 신겨야 하는 아이템이기도 하고 여러 켤레 가지고 있으면 어린이집에 혹시 모를 일에 대비해 여분으로 챙겨 보내기도 좋죠. 그리고 양말은 자주 신고 벗고 하는 것이다 보니 조금 오래 신으면 바로 발가락에 구멍이 나서 종종 한 번씩 새 걸로 갈아줘야 하는 때가 오니까, 집에 양말이 많으면 무조건 이득인 것 같아요. 요즘은 마트나 다이소에만 가도 천원 내에서 예쁜 양말 한 세트 구매 가능하니까 어린이집 선물로도 좋은 아이템이지 않을까 해요.

 

 

5. 마스크

 

요즘은 아이나 어른이나 할 것 없이 모두에게 마스크 필수인 시대인데요. 아이들 역시 마찬가지로 어린이집에 있는 동안은 계속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야 할 거예요. 작금의 현실이 그저 안타까울 따름인데요. 안 그래도 힘들어할 우리 아이들을 생각하면 가능한 한 착용감이 편한 마스크를 쓰게 하는 것이 가장 최선의 방법이지 않을까 해요. 약국에서 파는 마스크는 가끔 아이가 착용하기에는 너무 커서 사이즈 가늠하기도 힘들고 낱개로 사기에는 너무 비싼 감이 있어요. 이럴 때는 소셜 커머스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들어가보면 20매 혹은 40매 단위로 비싸지 않은 가격에 팔기도 하니까 이런 제품 중에서 눈여겨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6. 여아용 삔

 

어린 여자 아이들은 한참 공주 놀이에 푹 빠져 있는 경우가 많을 텐데요. 이쁘고 반짝반짝한 걸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삔을 선물해줘도 좋은 것 같아요. 생각보다 저렴하기도 하고 묶음으로 사면 그 안에 다양한 종류가 들어 있으니 어린이집에 들고 가서 아이들이 각자 원하는 모양으로 하나씩 골라가게 해도 재밌을 것 같아요. 무난하게 키티나 꽃 장식이 있는 삔이나 컬러풀한 색감의 삔이 좋을 것 같아요.

 

 

7. 스티커

 

아직 어린 아이들이라 그런지 스티커를 많이들 좋아하더라구요. 가까운 문구점에만 가도 공룡 스티커, 야광 스티커, 숫자 스티커, 캐릭터 스티커 등등 수만가지 종류의 스티커를 찾아볼 수 있는데요. 아이들은 일단 뗐다 붙였다 하면서 노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웬만하면 접착력이 좋아서 여러 번 떼고 붙여도 되는 스티커가 좋다고 생각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네임스티커를 추천 드리고 싶은데요. 어린이집 반 아이들의 이름을 넣어 만든 네임스티커라 한 명 한 명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구요. 무엇보다 아직 물건을 잘 잃어버리기도 하고 다른 친구들 것과 구분도 쉽지 않은 나이이니 네임스티커가 엄청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