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초등학생 선물 추천 리스트

여자 초등학생 선물 추천 리스트

 

여자 초등학생 선물 추천 드려요. 인터넷에서 그런 글을 본 적이 있어요.

초등학교에 갓 입학하는 한 초등학생이 학교에 매고 갈 예쁜 가방을 준비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가방 매고 학교에 가지를 못해서 속상해 한다는 글이었는데요.

한창 학교 가서 친구도 사귀고 수업도 듣고 해야 하는 친구들이 집에서 원격으로 수업을 들어야하는 현실이 조금은 안타깝게 느껴지더라구요.

얼른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학교 뿐만 아니라 우리의 일상이 모두 정상화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은 여자 초등학생에게 적합한 선물 리스트를 준비해보았는데요.

학교에 가지 못해 속상한 아이들이 선물로나마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아이들 맘에 쏙 드는 선물 하시길 바랄게요.

 

 

1.가방(백팩)

 

학교에 갈 수 있다면 가방은 언제나 일등 필수품이죠.

특히 초등학교에 갓 입학하는 아이에게는 가방 선물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저학년일 때는 알록달록한 캐릭터 가방을 좋아하고 고학년으로 갈수록 심플하거나 브랜드가 있는 제품을 좋아하더라구요.

가방을 고를 때는 아이의 키와 나이, 취향 등을 우선적으로 고려해서 아이의 덩치에 맞는 사이즈의 가방을 고르고 그 다음으로 가방의 튼튼함이나 수납력을 고려하면 될 것 같아요.

어깨 쪽 패드도 폭신폭신한지 꼭 확인해주는 게 중요하구요.

얼른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다시 학교에 갈 수 있는 날이 와서 아이들이 가방 매고 신나게 학교 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2. 문구 세트

 

저는 어렸을 때 문구 세트 선물을 제일 좋아했던 기억이 있어요. 문구 세트를 선물 받으면 그 안에 필통부터 시작해서 샤프, 지우개, 자, 수첩 등등 각종 학용품들이 같은 디자인으로 예쁘게 나와서 들고 다니는 맛이 있었는데요. 학교에 가지는 못해도 집에서 공부하거나 숙제를 할 때 필기구가 필요한 거는 마찬가지여서 언제나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시중에 많은 문구 세트가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요즘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대세 캐릭터인 카카오 프렌즈 문구 세트를 추천 드립니다. 라이언과 어피치 정도라면 호불호를 타지 않고 남녀 아이들 모두 좋아할 것 같네요.

 

 

3. 다이어리

생각해보면 초등학생 때 비밀일기나 교환일기처럼 다양한 내용들을 다이어리에 적었던 것 같아요. 한창 자기만의 비밀이 생길 나이라 그런지 다이어리에 종종 이런저런 비밀스러운(?) 것들을 기록해 두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물론 요즘은 스마트폰 메모장 등 기록을 남길 수 있는 어플들이 잘 만들어져 있지만, 그래도 매해 다이어리를 사는 사람들이 많은 걸 보면 다이어리의 인기는 앞으로도 오래가지 싶은데요. 여자 초등학생 아이의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 디자인의 다이어리를 선물해주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아이의 비밀을 확실히 보장해준다는 느낌을 더욱 강조하고 싶다면 비밀번호를 넣어야지만 열 수 있는 비밀번호 다이어리를 선물해주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4. 어린이 화장품 세트

어린이라고 화장품은 무조건 금지! 라고 하기에는 요즘 시대가 그렇지 않죠. 외모에 대한 관심, 예뻐지고 싶은 마음과 화장품에 대한 관심은 나이를 막론하고 누구에게나 있을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아이가 어리다고 해서 무작정 안된다고 하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화장품 사용을 아예 금지하는 것보다 나이에 맞게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화장품을 사주는 것이 더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평소 바를 수 있는 스킨로션 세트, 외출할 때 챙겨바르면 좋은 선크림이나 자외선 팩트, 입술을 보호하고 가볍게 혈색을 줄 수 있는 틴티드 립밤 정도가 생각나는데요. 이 정도면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아이의 욕구도 채워줄 수 있는 화장품 선물이 될 수 있을 거예요.

 

 

5. 액세서리(목걸이, 팔찌 등)

유독 어려서부터 액세서리류에 관심이 많은 여자 아이들이 종종 있는데요. 다들 한 번쯤은 어렸을 때 공주 목걸이 팔찌 반지 세트를 정말 좋아했던 기억이 있으실 거라고 믿어요. 액세서리를 좋아하는 것이 초등학생 치고 치장하는 것에 대한 지나친 관심이라고 생각하시는 부모님들도 있으실 수 있지만, 자신을 꾸미는 것에 대한 관심은 시기의 차이만 있을 뿐 모든 여자 아이들이 느끼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게다가 요즘은 SNS가 발달해서 이러한 패션 아이템에 대한 접급성도 예전과 정말 차이가 나더라구요. 너무 싼 제품을 사주면 쇠독 증상이 나타날 위험이 있으니, 비싸지 않은 선에서 아이가 할 만한 브랜드의 제품을 사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OST나 클루 같은 브랜드라면 적당한 가격에 예쁜 디자인과 알러지 프리 제품을 살 수 있을 거예요.

 

 

6. 캐릭터 시계

 

귀여운 디자인의 캐릭터 시계는 언제나 인기 있는 선물이지요. 물론 스마트폰으로 언제든 시간을 확인할 수 있지만 시계가 있다면 굳이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아도 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서 그 나름대로의 편리함이 있죠. 그리고 성인들이 시계를 패션아이템으로 착용하고 다니는 것처럼 초등학생들 세계에서도 캐릭터 시계는 나름 인기 있는 패션 아이템이랍니다. 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말 다양한 디자인의 시계가 있는데요. 의외로 튼튼하고 다양한 기능을 가진 캐릭터 시계가 많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선물 받을 아이가 아직 어리다면 그 나이 또래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디자인의 시계가 좋을 거 같구요. 만약 고학년으로 올라가는 초등학생이라면 캐릭터 시계가 이제 자신의 나이와 맞지 않다고 생각하여 오히려 심플한 시계를 더 좋아할 수 있으니 아이의 취향을 고려하여 선물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