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선물 추천 리스트

이직 선물 추천 리스트

 

이직 선물 추천 드려요.

취직도 쉽지 않은 시기에 이직을 결정하기까지 정말 힘들게 고민 많이 하셨을 것 같은데요.

이직을 결심하게 된 데에는 이런저런 이유가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이직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 중 대부분이 이전 직장에서 함께 일했던 분들 가운데서 특별히 더 감사했던 분들에게 그 마음을 담아 이직 선물 준비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계시더라구요.

또 어떤 분은 같이 일했던 부서원들 전부에게 작게나마 선물을 준비하시기도 할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비싸지 않으면서 괜찮은 이직 선물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글 보시고 이직 선물 잘 준비하시길 바랄게요.

 

 

이직 선물 추천

 

 

1. 칫솔 살균기

 

 

회사에서 사용하면 은근 꿀템인 것이 바로 칫솔 살균기인데요. 한번 사용해보신 분들은 계속 사용하게 된다는 마성의 아이템이에요. 칫솔을 그냥 실온에 방치해서 보관해두기에는 어딘가 찝찝하고 그렇다고 밀폐된 용기에 두자니 습해서 각종 균 걱정을 하게 되는데요. 게다가 요즘같은 코로나 시국에는 더욱 칫솔같이 입으로 바로 들어가는 제품은 예민하게 관리하게 되는 것 같아요. 칫솔 살균기는 간단하게 건전지만 있으면 사용할 수 있고 요즘은 USB 충전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게 나온 제품들도 많아서 여러모로 사용이 간편해요. 건전지와 USB 각각에 따라 살균 시간은 조금 다른데 아마 USB가 조금 더 살균 시간이 긴 걸로 알고 있어요. 통풍도 되고 세척도 가능하기 때문에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칫솔 관리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2. 메시지 타올

 

 

집에 다들 누군가 어디서 받아 온 수건 한두 개쯤은 있지 않나요. 수건은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길어서 두고두고 오래 사용하게 되는 물건 중 하나인데요. 제작 수건도 이직 선물로 괜찮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요. 일단 단가가 개당 3-5천원 정도이기 때문에 부서원들 것까지 다 제작한다고 해도 그렇게 돈이 많이 들지 않고, 주문 자체가 소량으로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이 없어요. 게다가 수건 브랜드 중에서는 가장 유명한 송월타올 제품이기도 하고 수건 색상이나 재질 종류까지 전부 다 선택 가능해요. 수건 아랫단에 원하는 문구나 도안을 정하기만 하면 업체에서 자수를 놓아주기 때문에 신경 쓸 것도 크게 없는 좋은 선물이랍니다.

 

 

3. 수제 비누

 

 

수제 비누도 괜찮은 선물이라고 생각해요. 직장 화장실에 가면 물론 비누가 비치되어 있겠지만 너도나도 공용으로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요즘 같은 시국에는 사용하기 조금 껄끄러운 감이 없지 않아요. 그리고 특히 공중화장실 같은 곳에 가면 비누가 없는 곳도 있고 펌프 형식이 아니라 그냥 비누곽에 있는 비누만 있는 경우가 많아서 쓰기에 어딘지 모르게 찝찝하더라구요. 그래서 수제 비누도 요즘 인기 있는 아이템 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로 만들어져서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 딱풀처럼 돌려쓰는 형식이나 작게 낱개로 한 번에 하나씩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지기도 해서 위생상으로도 훨씬 좋다고 생각해요. 가뜩이나 손 씻을 일이 많으니까 유용한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4. 머그컵

 

 

직장 생활을 하다 보면 필수품 중 하나라고 느끼는 것이 바로 머그컵이 아닐까 싶은데요. 특히나 평소 차나 커피 등 마실 것을 자주 찾는 분이라면 더더욱 필요하다고 느끼실 필수 아이템일 거예요. 게다가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왔다 갔다 해서 감기에 걸리기 더 쉬운데요. 이럴 때일수록 물이나 차를 많이 마셔주면서 목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해요. 이직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분이라면 선물하려고 하는 분이 평소 좋아하는 색이나 자주 사용하는 물건의 색에 맞게 머그컵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받는 분에게도 부담 없는 선물로 사내에서 유용하게 자주 사용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색상 고르기가 애매하다면 그냥 무난하게 스타벅스 머그컵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5. 마카롱 세트

 

 

마카롱 세트 역시 직장 내 모든 분들에게 선물을 돌린다는 가정 하에 괜찮은 선물이라고 생각되어서 추천 리스트에 넣게 되었는데요. 회사에서 필수적인 일과 중 하나가 바로 체력이 부친다고 느껴질 때 간식을 먹어주는 것인데요. 업무 스트레스와 상사 스트레스 등 각종 스트레스의 연속인 곳에서 무사히 살아남으려면 간간히 에너지를 보충해 주어야 해요. 그래서 그런지 달달한 마카롱 세트야말로 이직하는 마지막까지 동료들의 기분을 생각해준다는 의미에서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간단하게 한 사람당 3구 세트 정도로 생각하면 크게 비싸지 않게 부서원 전부에게 선물할 수 있을 거예요. 오후에 커피와 함께 먹어준다면 조금이나마 기운 내서 남은 일과를 하실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6. 비타민 영양제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재택근무를 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요즘은 조금 상황이 나아져서 다시금 직장으로 출근하시는 분들도 늘어난 것 같아요. 어찌 되었건 수많은 사람이 함께 일을 하는 곳이니만큼 건강관리가 특히 더 중요한데요. 괜히 잘못 감기에 걸리거나 아프면 같이 생활하시는 분들에게 민폐 끼치는 것 같아 눈치도 보이고 죄송스럽더라구요. 그래서 평소에 더더욱 본인 컨디션을 잘 체크해주는 것이 필수이기 때문에 비타민이나 자신에게 필요한 영양제 등을 꾸준히 챙겨 먹어주면서 에너지를 잘 보충해주는 것이 모두를 위한 배려인 것 같아요. 특히나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 받을 일 천지인 직장인들이라면 더더욱 영양제를 챙겨줘야 하는데요. 그러니 이직 선물로 비타민 영양제를 선물하는 것은 모두의 건강과 안녕을 바라는 마음을 담은 나름 의미 있는 선물이라고 볼 수 있겠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