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 선물 추천 리스트

전역 선물 추천 리스트

 

군인 전역 선물 추천 드려요.

요새 군인들 참 힘들죠..

저도 아는 지인들이 군대에 많이 가 있는데 코로나 때문에 벌써 휴가 못 나온지 몇 개월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고생하고 있을 걸 생각하면 정말 마음이 아픈데요.

그래도 고생길도 끝이 있다고, 휴가를 못 나온 일수만큼 조기 전역을 하는 군인들도 생각보다 많아졌어요.

 

주변에 보면 원래 제대하는 날짜보다 좀 더 일찍 전역하는 군인 분들을 보실 수 있을 텐데요.

이렇게 고생하고 사회로 돌아온, 군인에서 일반인으로 복귀한 분들에게 어떤 선물을 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하는 분들 계실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제 경험과 주변에서 들은 얘기들을 참고 삼아 전역 선물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선물로 고민하시던 분들은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 똑똑하게 선물 고르시길 바랄게요.

 

 

1. 남성용 스킨로션

 

제대한 남성분들 모두 이제 사회에 나왔으니 본격적으로 자신을 관리하고 가꾸고 싶어하실 텐데요. 요즘은 남성분들도 스스로 꼼꼼하게 관리하는 시대여서 그런지 스킨로션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았던 것 같아요. 스킨로션 세트를 선물로 고민하시는 분이 있다면 선물 받으시는 분의 피부 타입을 알고 있는 것이 많이 도움이 될 테지만 보통은 잘 모르고 있는 경우가 많죠. 이런 경우에는 가장 무난한 사용감과 순한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을 선물하는 것이 가장 좋은데요. 오늘 제가 특별히 추천드리는 제품은 몽블랑 레전드 스킨로션 세트입니다. 주변 친구들이 향과 사용감 면에서 가장 무난하고 잘 맞는다고 추천해준 제품이니 믿고 선물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가까운 올리브영이나 소셜 커머스 사이트에서 쉽게 구하실 수 있을 거예요.

 

2. 캡 모자

 

사회로 행복하게 복귀했지만 아직 거울을 보면 자신의 짧은 머리가 마음에 들지 않겠죠. 갓 제대한 군인들은 일반인들처럼 머리가 많이 길지 않아서 모자를 필수적으로 쓰고 다니는데요. 모자도 나름 패션 아이템이니만큼 한 모자만 쭉 쓰는 것보다 여러 모자를 번갈아서 쓰면 더욱 기분이 좋겠죠? 전역한 군인 친구에게 가장 무난하게 선물할 수 있고 실용성도 보장할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모자라고 생각해요. 게다가 모자는 색상이나 브랜드가 다양해서 백화점만 가도 쉽게 살 수 있는 선물이기도 하죠. 가장 무난한 브랜드로는 나이키나 아디다스, 폴로, 칼하트 등이 유행을 많이 타지 않아서 언제든 착용하기 좋은 것 같구요. 색상 역시 무채색 계열이 가장 무난하겠지만 이미 무채색 모자를 여러 개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포인트가 될 만한 색상을 선물하는 것도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3. 신발

 

신발은 보통 전역한 남자친구가 기다려준 여자친구에게 주는 선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요즘은 여자친구분께서도 전역선물로 남자친구 신발을 많이 고르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전역하면 모든 걸 좀 새롭게 하고 다니고 싶은게 남자 마음이라 신발도 새로 사고 싶은게 있을 텐데, 그럴 때 여자친구분께서 신발 한 켤레 선물해 주면 참 좋겠죠? 신발은 운동화가 가장 무난한 아이템이지만, 남자친구 취향에 따라 런닝화나 더비슈즈, 구두 등을 선물해줘도 좋을 거예요.

 

4. 시계

 

시계는 나름 군대에서 군인들에게 필수적인 아이템이기도 한데요. 군대에서 사용했던 시계는 보통 비싸지 않으면서 튼튼하고 방수가 되는 투박한 디자인의 제품들 위주였을 것이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과 별개였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니 전역한 군인에게 자신이 원하는 혹은 그냥 무난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시계를 선물해 준다면 매우 좋아할 거예요. 핸드폰으로 언제든 시간을 확인할 수 있지만 그래도 시계는 명불허전 남성분들이 갖고 싶어하는 아이템 중 하나니까요. 시계는 브랜드에 따라 가격과 디자인이 천차만별이므로 선물하시는 분의 재정적 상황을 고려해서 선물하는 것이 좋겠죠? 시계 디자인이 고민되는 분들은 가장 클래식한 메탈이나 가죽 디자인 중에서 고르면 거의 실패하지 않을 거예요. 혹시 디자인이나 사이즈 미스가 우려되는 분이라면 선물하실 때 보증서와 영수증을 꼭 함께 챙겨 주세요. 그래야 나중에 교환이나 수리 받을 때 편리하기 때문이지요.

 

5. 지갑

 

지갑은 언제 선물 받아도 좋은 아이템이죠. 지갑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꼭 필요한 물건이라 아마 군대에서도 다들 들고 다녔겠지만, 전역하고 나서는 군대에서 이리저리 나뒹굴던 지갑을 아무래도 좀 바꾸고 싶은 마음이 클 거예요. 특히 곰신 여자친구분께서 남자친구 선물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저는 지갑이 어느 정도 가격대도 있고 신경 쓴 선물 같은 느낌이 들어서 괜찮은 전역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갑도 시중에 엄청 다양한 가격대와 브랜드가 있는데요. 남자친구분의 사회적 위치나 평소 스타일 등을 고려해서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남자친구에게 구찌 반지갑을 선물했었는데, 남자친구가 받고 나서 엄청 좋아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6. 홍삼

 

군대에서는 영양제를 딱히 챙겨 먹을 일이 잘 없기도 하고, 바쁜 훈련으로 하루하루 보내다 보니 면역력이 많이 떨어져 있는 경우가 다반사일 겁니다. 전역해서 신나게 놀아야 하는데 막상 놀려니 체력이 받쳐주지 않아서 집에 골골 거리는 친구들도 많이 봤는데요. 갓 전역한 민간인 친구에게 홍삼 선물 어떤가요! 어느 정도 가격대도 적당하고 친구의 건강을 생각해서 하는 선물이다 보니 선물로서 의미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홍삼 선물이라고 해서 가격이 비쌀 거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의외로 가격대가 높지 않아요. 제가 추천하는 제품은 정관장 홍상점 에브리타임 밸런스인데, 한 번에 한 포씩 간단하게 먹기도 좋고 30포가 들어 있어 한 달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양이라 색다르면서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