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상사 선물 추천 리스트

직장 상사 선물 추천 리스트

 

직장 상사 선물 추천 드려요. 직장을 다니시는 분이라면 누구에게나 자신의 직장 상사란 정말 무시무시한 존재라고 할 수 있겠죠. 어떤 사람을 직장 상사로 두느냐에 따라서 사내 생활이 편해지기도 하고 어려워지기도 하는데요. 직장 상사 스트레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정말 쉽지 않은 관계인 건 분명하지만 어찌 되었건 싫든 좋든 상사의 선물을 챙겨야 하는 날이 살면서 한 번은 있을 거예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적당한 선물을 고르기가 참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멀고도 가까운 사이, 직장 상사의 선물 추천 리스트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괜히 잘못 고르면 센스 없는 사람으로 찍힐 수 있으니 조심스럽게 가장 무난한 선물로 준비하는게 좋겠죠?

 

1. 만년필

 

없어도 상관 없지만 있으면 무조건 들고 다니는 제품 중 하나가 바로 만년필인 것 같아요. 외부 미팅이 많거나 결제할 서류가 많으신 분들은 종종 펜을 꺼내야 하는 일이 많은데 그럴 때 사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만년필 한 자루 있다면 정말 좋겠죠. 만년필 선물은 상사의 대내외적인 업무까지 신경 쓴 느낌을 주기 때문에 선물하시는 분이 센스 있는 사람이라는 이미지를 줄 수 있을 거예요. 만년필에 따라 필기감이 부드러운 것도 있고 거친 느낌이 드는 것이 있으니 평소에 상사의 스타일을 눈여겨 보다가 적절한 제품으로 고르면 좋을 것 같네요. 이니셜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도 있으니 특별한 선물을 하기에도 적합하답니다.

 

2. 명함 케이스

 

어느 정도 사회생활을 하신 분에게는 필수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명함 케이스인 것 같아요. 외부 미팅을 가거나 새로 소개하는 자리 등에 갈 때 명함을 한 장씩 건네는 일이 많잖아요. 그런데 은근히 많은 분들이 그냥 평소에 들고 다니는 지갑에 명함을 넣어 다니기도 하고 가끔은 지갑에 들은 게 많아서 까먹고 명함을 안 챙기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직장 상사 선물이라면 더욱 명함 케이스가 괜찮은 것 같아요.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의 명함 케이스는 명품 브랜드 지갑 못지 않게 소장 욕구가 있답니다. 평소 여러분의 상사가 따로 명함 케이스를 들고 다니지 않았다면 이번 기회에 센스를 발휘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3. 마카롱 세트

 

회사생활에서 오후의 가벼운 당 충전은 가히 필수적인 일과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업무에서 오는 스트레스든 상사에게서 오는 스트레스든 스트레스의 연속인 직장에서 살아남으려면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무언가가 있어야 하는데요. 여러분의 상사 역시 여러분과 똑같이 그분의 상사에게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달콤하고 알록달록한 마카롱 세트는 받는 사람의 기분을 생각해주는 달달한 선물이 될 수 있는 아이템인 것 같아요. 요즘은 마카롱 맛집이 많아져서 굳이 직접 사러 가지 않고 배달로 받은 마카롱도 정말 맛있기 때문에 더욱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물론 단 음식을 싫어하는 분에게는 마카롱 선물이 오히려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도 있으니 평소 상사의 입맛 취향을 알고 있다면 끔찍한 실수를 미연에 예방할 수 있겠죠!

 

4. 머그컵

 

평소 직장에서 커피나 차를 자주 마시는 분이라면 머그컵 역시 회사생활의 필수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히터를 빵빵하게 트는 회사라면 목이 건조해서 평소보다 더 많이 마실 것을 찾기 마련인데요. 평소 상사가 자주 사용하거나 좋아하는 듯한 색상의 머그컵을 선물한다면 상사 입장에서도 부담 없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이 될 거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세척이 간편하기 때문에 머그컵을 추천 드리지만 텀블러를 좋아하시는 분께는 텀블러도 괜찮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요. 어떤 걸 선물하시든 만약 머그컵만 선물하기에는 어딘지 모르게 좀 부족하다고 느껴지는 분들은 여기에 더해 비싸지 않은 수제 과일청이나 티 세트를 같이 선물한다면 더욱 금상첨화라고 할 수 있겠네요.

 

5. 비타민 영양제

 

코로나 때문에 건강이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한 요즘인데요. 재택근무가 많아지긴 했지만 여전히 회사에 출근하시는 분들이 많고 그러다 보니 코로나에 걸린 게 아니더라도 혹시나 아프기라도 하면 같이 일하는 분들에게 괜히 죄송하고 눈치가 보이더라구요. 여러모로 평소 자신의 컨디션이나 건강을 잘 체크하는 것이 필수이기 때문에 영양제 등을 꾸준하게 섭취하면서 필요한 에너지를 적절하게 보충해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나 스트레스 받을 일이 산더미인 직장인이라면 영양제를 늘 보이는 곳에 두고 챙겨 먹어줘야겠죠.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하루 한 포, 한 알이면 충분한 영양제 선물도 상사의 건강을 생각하는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6.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회사생활을 하는 분이라면 정말 컴퓨터 모니터와 정말 뗄레야 뗄 수 없는 삶을 사는 것과 마찬가지죠. 모니터 화면을 안 보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시력 나빠지는 것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데, 아무리 모니터 밝기를 내리고 블루라이트 필터를 설정해도 눈이 피곤하고 따가워지는 걸 느낄 수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직장인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인기 아이템이 바로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인데요. 평소 안경을 끼는 분이라면 시력을 미리 알아두면 좋고, 안경을 안 쓰시는 분께도 무도수 제품을 선물해 드리면 되기 때문에 좋은 것 같아요. 게다가 요즘 나오는 제품들은 블루라이트와 자외선뿐만 아니라 전자파까지 차단해주기 때문에 회사생활에 정말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상사분도 선물받으시면 이보다 더 유용한 선물이 없다고 느끼실 거예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