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병대 출신 클릭비 오정혁 강철부대 출연

채널 에이에서 방송되는 강철부대에 출연하는 클릭비 출신의 오정혁이 그의 해병대 군 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강철부대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의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출연진은 김성주, 장동민, 김희철, 김동현, 최영재, 츄, 박군, 안태환등이 함께 출연합니다. 이들은 전략 분석팀 MC 군단이며 참가하는 특수부대는 특전사, 해병대 수색대, 707 특수임무단, 해군 특수전전단(UDT), 대테러 초동조치 특수임무대(SDT), 해난구조 던대(SSU) 부대 출신들이 자존심을 건 접전에 흥미를 고조시킵니다. 

‘리얼 특수부대’ 대격돌에 나설 참가대원 24인으로는

‘특전사’ 트로트 가수 박군 박준우, 정태균, 박도현, 김현동이 이름을 올렸으며

‘해병대수색대’의 오종혁, 정훈, 안필립, 안태환 

‘제707특수임무단’의 이진봉, 박수민, 염승철, 임우영과

‘UDT’의 김범석, 정종현, 육준서, 김상욱,

‘SDT’의 김민수, 강준, 이정민, 강원재 그리고

‘SSU’의 정성훈, 정해철, 황충원, 김민수가 강철 부대원으로 참여,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합니다.

 

오정혁은 2011년 해병대 1140기로 입대하고 2사단 군악대에서 복무하던 중 해병수색대로 이동해 남은 기간 1사단에서 복무한 적이 있습니다. 오정혁 본인은 원래 해병수색대를 지원했지만, 고등학생 시절 연예계 활동으로 출석일수 부족으로 인해 불합격하여 군악대 근무를 하였지만 해병대 사령관에게 수색대로 옮겨달라는 요지의 탄원서를 보내 남은 군 생활을 수색대에서 보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전역도 한 달 늦게 했는데 그 이유가 바로 혹한기 훈련을 받기 위 하밍 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모든 이들의 감탄을 낳았습니다. 

 

오정혁은 1983년생으로 만 38세로 1999년 클릭비로 데뷔했으며 팀의 메인보컬 겸 베이스를 맡아 많은 인기를 얻었던 아이돌 출신입니다. 

 

또한 트로트 한잔해로 유명한 가수 박군이 특전사 대표로 출연합니다. 박군의 15년간 특전사로 복무했으며 2019년 한잔해로 데뷔해 활동하면서 미우새와 정글의 법칙등에 출연하였습니다. 

 

 

강철부대 특전사 출신 박군 박준우 누구

강철부대에 특전사 출신으로 참여한 트로트 가수 박군 박준우가 연일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박준우는 15년간 특전사로 활동하다 꿈을 이루기 위해 돌연 전역하여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

cherub.tistory.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