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친구 생일선물 추천

10대 친구 생일선물 추천 리스트

10대 친구 생일 선물 추천드려요. 생일 선물을 준비하는 일은 참 어려우면서도 설레는 일인 것 같아요.

친구 마음에 드는 선물을 고르기까지는 정말 복잡하고 어렵지만 막상 친구가 선물을 받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면 주는 사람도 덩달아 행복해지는데요.

친구끼리니까 보통 갖고 싶어하는 게 비슷비슷한 것 같으면서도 사람마다 취향이 달라서 그런지 어떨 때는 맞지 않을 때도 있죠.

그런 10대 생일선물의 포인트는 바로 비싸지 않으면서도 친구가 좋아할 만한 물건을 선물하는 것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누가 받아도 좋아할 만한, 호불호 잘 갈리지 않는 10대 선물 리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센스 있는 선물 하시길 바랄게요.

 

 

1. 필통

 

10대라면 보통 친구들이 다 학교나 학원에서 만난 사이일텐데요. 10대들에게 필통은 매일매일 들고 다니는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학교든 학원에서든 책상에 꺼내두고 공부해야하기 때문에 기왕 들고 다닐 거 예쁘고 맘에 드는 필통을 들고 다니면 공부하다가도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만약 친구가 문덕(문구류 덕후)이라면 생일선물로 필통을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은 필통도 디자인이 다양해서 친구가 원하는 류의 아이템으로 선물하면 되는데요. 귀여운 걸 좋아하는 친구라면 캐릭터 필통이나 인형 필통, 깔끔한 걸 좋아하는 친구라면 필요한 것만 넣고 다닐 수 있는 심플한 필통, 여러 가지 수납하는 걸 좋아하는 친구라면 부피가 조금 있고 수납력이 짱짱한 파우치형 필통을 선물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2. 파우치

 

요즘 학생들에게 필통만큼이나 필수품인 것이 바로 파우치인데요. 파우치로 말할 것 같으면 틴트나 헤어롤, 충전기 등 간단한 소지품을 챙겨 다니거나 화장품류를 바리바리 넣어서 다니는 친구들에게는 정말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입니다. 저는 좀 물건을 보따리 장사처럼 다 넣어서 다니곤 했어서 가방 속에 큰 파우치가 꼭 여러 개 들어 있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요즘엔 정말 귀여운 디자인 문구가 많이 나와서 파우치도 예쁜 제품들이 많고 크기도 다양하더라구요. 게다가 요즘은 책이나 다이어리를 넣어 다닐 수 있는 북 파우치도 있어서 친구가 필요로 하는 용도에 맞게 선물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3. 보조배터리

 

요즘은 진짜 너도나도 스마트폰을 안 쓰는 사람이 없다보니 그만큼 보조배터리도 정말 유용한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는데요. 하지만 생각보다 제대로 된 보조배터리를 가지고 있는 친구들이 잘 없더라구요. 친구가 평소 스마트폰을 하루종일 끼고 다니는 사람이라면 보조배터리 선물이 정말 유용할 것 같아요. 게다가 요즘은 또 코로나가 심해서 밖에서 배터리가 없을 때 공공 배터리로 충전하기에도 어딘가 찝찝하기도 해서 더더욱 필요한 물건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개인적으로 제품을 추천드리자면 역시 보조배터리의 대표격인 샤오미 보조배터리가 선물로 가장 무난할 것 같구요. 만약 정말 친한 친구 사이이거나 남자친구/여자친구에게 선물하려고 한다면 자기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할 수 있는 커스텀 보조배터리를 선물하는 것도 정말 특별하고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 같아요.

 

 

4. 에코백

 

에코백 선물은 언제나 유용해요. 가방은 부담스럽고 크로스백은 너무 작을 때 저는 에코백을 자주 애용하는데요. 특히 10대들이라면 학원갈 때 필요한 책이나 소지품들을 가볍게 넣어 가기도 좋고 놀러 나갈 때도 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은 가방이 바로 에코백이라고 생각해요. 친구 취향에 따라 심플하게 레터링만 적혀있는 디자인을 선물할 수도 있고, 예쁜 프린팅이 있는 제품을 선물할 수도 있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제품은 남녀공용으로는 KEDS 에코백이나 캉골 에코백이 성별이나 유행을 타지 않는다는 점에서 좋은 것 같고, 여자인 친구에게는 예쁘고 수익금 기부도 되는 마리몬드 에코백이 좋은 것 같아요.

 

 

5. 스타벅스 텀블러

 

텀블러는 특히 10대 후반, 고등학생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서 선물 리스트에 넣어봤는데요. 고등학생들은 아무래도 앉아서 수업 듣고 공부하는 시간이 길다 보니까 수시로 물을 마셔주기 어려움이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수분 부족으로 변비에 걸리는 친구들이 종종 있는데요. 이럴 때 튼튼한 텀블러가 하나 있으면 물을 떠 놓고 수시로 마셔줄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또 커피 마시는 친구들도 보온이나 보냉이 되는 텀블러에 넣어 마시면 더 따뜻하거나 시원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겠죠. 가장 무난하고 괜찮은 브랜드 제품으로는 저는 당연 스타벅스 텀블러가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스타벅스에서 텀블러를 구입하면 1회 무료 음료 쿠폰도 챙겨주기 때문에 더욱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거예요.

 

 

6. 손목시계

 

아무리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시간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다고 하지만 여전히 손목시계가 주는 아날로그적인 느낌은 따라잡을 수 없는데요. 손목시계는 패션 아이템으로서도 손목이 허전할 때 포인트를 주기에 정말 좋은 아이템이고 남녀 성별 가리지 않고 누구나 좋아하는 선물이기도 합니다. 특히 10대들이라면 평소 학교에서도, 놀러 다닐 때도 언제나 착용 가능한 아이템이라 실용성 면에서도 뒤지지 않지요. 10대 대표격 브랜드인 OST 같은 쥬얼리 매장에 가면 제품에 따라 2~3만원 안쪽으로, 조금 비싼 제품을 고르더라도 5만원 내에서 예쁜 손목 시계를 살 수 있답니다. 비싸지 않은 가격에 남녀 취향 모두를 만족시켜줄 만한 다양한 제품이 있으니 좋은 선물을 고르실 수 있을 거예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