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완료] 2022년 7월 1회차 트로트 가수 인기 순위

Uncategorized
  • 투표는 1시간마다 할 수 있습니다.
  • 매달 최종 1위, 2위로 선정된 가수들의 이름으로 사회 소외계층에게 기부됩니다.
  • 트로트 가수 사진을 누르고 투표하기 버튼을 누르세요.
  • 투표는 다음주 월요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됩니다.
  • 7월 투표별 순위 및 결과(진행중)
  • 2022년 월별 기부 스타 확인하기
 

→ 기부 절차 및 회사 정보

→ 문의하기

이 투표는 마감됐습니다.

→ 이번주 투표 바로가기

This poll has ended (since 4 months).

2022년 7월 1회차 트로트 가수 인기 순위

영탁
27.08%(18,073표)
이찬원
25.79%(17,208표)
임영웅
9.96%(6,645표)
박서진
9.47%(6,321표)
진해성
5.58%(3,723표)
정동원
5.42%(3,619표)
양지은
2.78%(1,853표)
김희재
2.48%(1,656표)
장민호
2.42%(1,617표)
홍지윤
1.53%(1,022표)
송가인
1.24%(826표)
김호중
0.85%(568표)
홍자
0.84%(561표)
장윤정
0.83%(554표)
나태주
0.83%(554표)
김다현
0.83%(552표)
김태연
0.66%(440표)
전유진
0.60%(398표)
박군
0.44%(293표)
조명섭
0.38%(251표)

↓ 고급 오피스텔 광고에 잘 어울리는 트로트 스타는?

 

[투표완료] 고급 오피스텔 광고에 잘 어울리는 트로트 스타는?

24 thoughts on “[투표완료] 2022년 7월 1회차 트로트 가수 인기 순위

  1. 영탁 신곡 몇번반복 해서 듣고 영탁노래 들으면 신나고 충전되는듯 신곡 응원합니다

  2. 울영탁님 드뎌 기다리고 기다리던 종규앨범MMM 신사답게
    오늘 넘 기대 됩니다 정규앨범 신사답게 단콘 모두: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여기저기 많은 프로에 나오시니 넘 좋아요 행복합니다💙
    스케줄 소화하시느라 힘드실텐데 건강 잘챙기시길 바래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멋진내가수 최곱니다 홧팅👍🦊

  3. 임영웅 노래듣고 우울증고치고
    제2의 인생을 찿아습니다
    들으면 들을수록 감동입니다 영웅이 목소리 쵝오

  4. 트롯천재 명품가수 이찬원 최고예요 다재다능 찬원님 모든날 모든순간 높이높이 비상하길 응원합니다 오내언사

  5. #영탁#
    #트롯황제#
    천재뮤지션의
    첫 정규앨범 발매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모두 대박나세요.
    #언모만#

  6. 진해성 가수님 명품가수님 바람고개 응원합니다
    신곡 별 대박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7. #영탁#
    #정규앨범 발매
    #축하드려요.
    #신사답게 등 12곡
    #모두
    #대박나시길
    #찐 응원해요.
    #언모만#

  8. #영탁#
    #담#
    #재잘대#
    #우주선#
    #신사답게# 등등…
    모두 다양한
    영탁답게 멋진
    노래들이예요.
    대박나시길
    찐 응원합니다.
    #언모만#

  9. #영탁#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첫 정규앨범#
    대박나시길….
    응원합니다.
    #언모만#

  10. #영탁#
    #첫 정규앨범MMM#
    발매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타이틀 곡
    #신사답게#
    #MMM#의 뜻이
    음악이 기적을 만든다.
    Music Makes Miracle.가
    아니라
    #Manners Maketh Man#
    메너가 사람을 만든다
    =#신사답게#
    Sorry!
    앨범에 실린12곡 모두
    대박나세요.
    #언모만#

  11. #영탁#
    #첫 정규앨범MMM#
    발매 축하드려요.
    #신사답게#
    #영탁답게#
    모두 넘 멋진곡들이예요.
    모두 대박 날테다.
    앨범 언박싱하며
    찡한 모습에 저도 그만….
    대박 응원해요.
    #언모만#

  12. 넘나 사랑스런 울 찬원님!
    볼매가득 헤어나올 수 없어요
    그댈 만나러 갑니다,,,매일매일
    사랑찬원~~오내언사~~💘💘💘😍😍👍👍

  13. #영탁#
    #첫 정규앨범MMM#
    #발매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신사답게#
    #영탁답게#
    #라이징 스타#의
    명성을 되찾아
    넘 좋아요.
    영원히 빛나시길…
    대박과함께
    찐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언모만#

  14. 트롯 황태자 영탁님화이팅 힘내시구 건강하세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쵝오이십니다 조은일만 가득가득 홧팅입니다 신곡 대박나세요 정규 앨범 발매 추카드립니다 건강하세요 ~~♡

  15. #영탁#
    #트롯황재#
    #첫 정규앨범MMM#
    #국가부#에서
    #신사답게#
    #예술이야#
    완전 무대를
    찢어놓으셨네요.
    무대 장악력 최고야!!!
    전국투어 단콘도
    대박 응원합니다.
    #언모만#

  16. 트롯트 황제 영탁님 첫정규앨범 MMM 수록곡 12곡 모두다 넘 좋아요 요즘 귀가 호강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